본문 바로가기
일상

홈디포 워크샵 - 엄마 아빠와 함께 뚝딱뚝딱

by 목장주 2017. 10. 15.
반응형

HomeDepot Workshop

홈디포에서는 매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목공 실습을 엽니다. 간단하게 자동차, 집, 장난감 등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주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목공 실습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 게다가 무료! Lowe's에도 Build and Grow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제 안 하는 것 같습니다. 


먼저 workshop 홈페이지에 가서 가까운 매장을 찾습니다.  






밑으로 내려보면 Kids라고 써있는 워크샵이 보입니다. 다음 달은 11월 4일 이군요. 





등록을 누르면 이름과 이메일을 넣을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. 저것만 넣으면 등록 끝!





목공 실습이 9시에 시작하는데, 10시에 시작하는 첫째 한글학교에 가려면 시간이 빠듯합니다. 9시에 도착하면 이미 줄이 길게 서 있기 때문에 좀 일찍 가야합니다. 모처럼 온 가족이 나왔는데 늦어서 이미 줄이 한 참 입니다. 한글학교 지각은 기정 사실이 되었습니다. 


이미 잘린 나무, 못, 설명서가 들은 재료, 앞치마를 받아서 작업 공간으로 옵니다. 망치와 물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먼저 제가 못을 살짝 박은 후 둘째와 함께 마무리를 합니다. 





첫째는 작업에 몰두하면 혓바닥이 나옵니다. 자기도 어쩔 수 없다며. 아내도 그런다는데 유전인가봅니다. 





오늘 만드는 것은 소방서 저금통입니다. 다 만들고 붉은 색으로 칠하면 끝!




완성작을 들고 인증샷!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