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Wisconsin Dells Water Park 모음

일상

by 목장주 2022. 6. 12. 15:53

본문

바다가 먼 시카고, 일리노이에서 아이들이 갈 수 있는 곳은 미시간 호수 또는 위스콘신 델스에 있는 워터파크가 아닐까 싶다. 일단 위스콘신 델스(이하 델스)에 있는 워터파크부터 정리해보자. 델스에 있는 워터파크를 간다면 보통 Kalahari, Wilderness, Mt. Olympus, Chula Vista, Noah's Ark 중 하나를 간다고 할 수 있다. 이곳들의 가장 큰 장점은 실내/실외 모두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겨울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.

성질 급한 사람들을 위해 가격을 먼저 보자. 2022년 7월 31일 일요일에 4인(어른 2, 아이 2)이 퀸 침대 2개가 있는 방에서 2박을 할 경우를 살펴보자. 2022년 6월 10일 검색한 결과이며, 다른 시기에 검색을 하면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.

숙박은 2일이지만, 워터파크 입장은 3일이 가능하다. 워터파크 중 Noah's Ark만 숙박 시설이 없다. 다른 호텔과 연계된 패키지가 있으나 이번 검색에서는 제외했다. Noah's Ark는 입장권만 살 경우 가격이다. 1일 입장권도 있지만, 3일 이상 방문할 경우 시즌 패스가 더 저렴하다. 그리고 다른 워터파크와 달리 주차비를 별도로 내야한다.

  Chula Vista Kalahari Mt. Olympus Wilderness Noa's Ark
입장료 숙박에 포함 숙박에 포함 숙박에 포함 숙박에 포함 $259.96 (시즌패스)
주차비 $0 $0 $0 $0 $45
숙박비 $450.48 $454.48 $409.98 $498 불가능
세금 및 각종 수수료 $118.04 $122.98 $173.66 $124.96 $30.55
총액 $568.52 $577.46 $583.64 $622.96 $335.51

4인 기준 2박 3일 가격만 보자면 Chula Vista가 가장 저렴하지만, Kalahari나 Mt. Olympus와 비교해보면 가격 차이가 크지는 않다.

Mt. Olympus


Mt. Olympus는 워터파크 바로 앞에 있는 호텔과 워터파크에서 5-10분 떨어진 숙소의 가격이 다르다. 호텔은 위의 사진 좌측 하단에 ROME이라고 써있는 곳으로 실내 워터파크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. 호텔에 묵을 경우 물놀이 끝나고 그냥 걸어가면 된다. 멀리 떨어진 숙소에 묵는다면, 물 놀이를 마치고 샤워하고 옷 갈아입고 돌아가야한다. 어린 아이가 있다면 그냥 호텔에 묵자.

겨울이라 그냥 실내에서만

아이들 선물 사기 위해 알바 중

삼지창 들고 있으면 포세이돈인가..

카트가 겁나 빠른게 아니라 아이폰이 구려서 -_-

기껏 다음 해 여름에 와봐야 물은 안 들어가고 모래만

Wilderness

여러 가족이 단독채를 빌려서 많이 왔다. 보통 아이들은 같이 자고 싶다고 조르다 보니 캠핑 매트와 침낭 펴서 거실에 자게하고, 부모들은 방 침대에서 잔다. 세탁기, 건조기, 주방, 월풀까지 완비여서 정말 편하게 있을 수 있다.

방 2개, 욕실 2개 숙소

어피치 자리가 우리 숙소

지도에서 보다 시피, 숙소들이 떨어져 있지만, 각 숙소 앞 마다 워터파크가 하나씩 있다. 자기 숙소 앞 워터파크는 걸어서 이동 가능하며, 다른 곳으로 가는 셔틀이 자주 있다. 주로 갈 워터파크 앞 숙소에 묵으면 된다.

실내 풀이 2개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파도풀. 의자가 많아 짐 놓고 쉬면서 아이들 노는 모습 보기 딱 좋다. 배고프면 간식 먹이기도 좋고.


파도는 약 10분에 한 번 약 3분 동안 몰아쳐준다. 파도가 치기 전 소리로 알려주니 긴장하자.


파도 풀과 이어진 아이들용 미끄럼.


리조트에 묵으면 타월 교환권을 주는데 그걸 내면 타월을 준다. 젖은 타월은 1:1로 교환이 가능하다. 다 쓰고 나면 다시 타월 교환권으로 바꿔서 다음 날 쓰면 된다.


아이들이 좀 크다면 실외 풀을 추천한다. 아래 지도 우측 상단에 있는 Glacier Canyon Ladge에 묵으면서 그 앞에 있는 Lost World Outdoor Water Park에 가면 각종 슬라이드가 넘쳐 난다.


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한 장으로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.


물놀이가 지겹다면, 어린 아이가 있다면 여기에 와도 좋다. Playhouse는 공짜. 대신 양말을 신어야 한다.


그 옆에는 로프 코스, 레이저 택, 미니 골프 등등 여러 오락 시설이 있다. 원하는 것만 할 수도 있고, Fun Pass를 사서 한 꺼번에 할 수도 있다.

Fun Pass

  • Lost Cabin Laser Tag
  • Northern Lights Sky Ropes Course
  • Wild Abyss Black-Light Mini Golf (여름에는 실외 미니 골프도 포함)
  • Wilderwoods Indoor Go-Karts (여름에는 실외 Go Kart도 포함)
  • Clip'n Climb Challenge Wall
  • PLUS: 36 Arcade Credits (오락실 크레딧!)


이제 Kalahari와 Chula Vista만 남았다.

관련글 더보기